Saturday, March 28, 2020

손 술 카펫 제조업체 인도


손 술 카펫은 무엇인가?

 
손 술 카펫 

손 술 카펫  때문에 그대로 미적 가치를 유지 제조의 고유 개념을 요즘 더 인기를 끌고있다. 인도는 신흥과 가장 경쟁력있는 시장 중 하나는 최고 품질의 손 술 카펫 제조뿐만 아니라 손으로 매듭 카펫에 관해서입니다. 


인도 그대로 풍부한 과거 값도 따라서 그것에 필적하기 우아한 품질을 제공 카펫에 묘사 된 기술 형태로 반사된다.

우선,의 정확히 손 술 카펫이 무엇인지 이해하게하고 우리의 확장으로 얻을 것이다  인도의 손 술 카펫 .


손 술 카펫은 무엇인가?

손 술 양탄자의 직물
손 술 양탄자의 직물
"터프"수단 "의 사전 의미 기지에 함께 개최 스레드의 무리 또는 컬렉션입니다. "그리고 터프 팅 수단 " 그래서, 재료를 통해 스레드의 클러스터를 통과 정기적으로 우울증을함으로써 강화하기 위해 ."

그러니까 기본적으로,  손 술을다는 양탄자가  펀칭 또는 정교한 바늘의 종류 수동식 터프 팅 총을 사용하여 캔버스에 모직 가닥을 촬영, 캔버스에 의해 만들어진, 차례 차례로, 프레임에 뻗어있다. 더미가 생성 된 후 양탄자는 프레임에서 제거되고 우리는 뒤에 무거운 - 의무 안감을 사용하여 카펫을 보호.

손 술 카펫보다 완전히 다른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  손으로 매듭 카펫을 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두 종류 동일의 것을 생각으로. 의 두 기술의 차이점을 알려주세요.

손 대 손으로 매듭 카펫 카펫 술
  

손 술 양탄자 짜기
손 술 양탄자 짜기
손으로 매듭 양탄자 짜기
손으로 매듭 양탄자 짜기
  

  1.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  손으로 매듭 카펫은  손 술 카펫에 묶는 개념이없는 동안 매듭을 묶는에 의해 만들어집니다. 그것은 수동식 술을 총을 사용하여 캔버스에 울 펀치 또는 촬영.
  2. 비용  손 술 카펫  때문에 적은 시간 손으로 매듭 하나에 비해 손 술 카펫을 만드는 데 필요한 상당히 크게 낮은 손으로 매듭 카펫보다입니다. 그러나  손 술 카펫 디자인은  어떤 손으로 매듭 카펫보다 덜 매력적 없습니다. 
  3. 손 등 비스코스, 폴리 에스테르 등의 합성 섬유를 사용하여 카펫 주로 양모되고 요즘도된다 술 동안 손 매듭 카펫, 양모, 실크 또는 둘을 조합과 같은 천연 섬유로 이루어진다

인도의 손 술 카펫 시장 확대

손 술 양탄자는 제조업체에서 만든
손 술 양탄자는 제조업체에서 만든

바로이 글의 시작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, 손 술 카펫 산업은 확산 전세계입니다. 그러나 인도의 손으로 만든 카펫은 세계 최고의 카펫 중 하나 간주되며 이들은 미국이 가장 큰 몫을 빼앗아 그 중 10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. 우리는 글로벌 층 Furnishers는 최고 품질의 일부 제조 업체 및 수출 업체 중 하나입니다 손 술 카펫과 러그.

손 술 카펫 제조는  점점 더 많은 인기를 얻고있다 주로 그것은 더 대중이 당신이 필요로 같은 해물이다에서 매듭 카펫과 미적 감각과 아름다움을 유지 인해 낮은 가격에 살 여유가 수 많은 사람들을 충족시켜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정보 나 자세한 내용은에서 우리에게주십시오 쓰기 info@surekasgroup.com 또는 수도 있습니다 + 91-9839141651에서 무슨 AP는, 우리는 우리가 할 수있는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와 드릴 것입니다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Note: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.